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블과 DC 히어로의 환상적이고 놀라운 조합!



마블과 DC 히어로의 놀라운 조합을 볼수 있는 그림인데요, 꽤나 잘 어울리는듯 하지요? ㅎㅎ 이렇게 나와도 재미있을듯 하네요.

<배트맨 + 캡틴 아메리카>의 조합은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데어데블 + 아쿠아맨>의 조합도 이런식으로 표현할수도 있구나 싶구요 표현력이 상당히 좋네요.  항상 마블과 DC는 히어로 꿈의 대결구도도 상상하곤 했는데요.ㅎㅎ 여러 상상하기 힘든 조합  <플래시 + 헐크>,  <그린랜턴+울버린>, <블랙아담(샤쟘) + 닥터스트레인저?>  다른 히어로 모습도 궁금해지는데요 빌런들의 조합들도 상당히 신선할듯 합니다.  DC와 마블이 합작해 이벤트 애니메이션 한편 만들어 보면 좋을듯 싶은데...ㅎㅎ  


 현재 마블 영화에서 <아이언맨1>로 완벽하게 어벤져스 어셈블리 시리즈 첫 시작으로 현재까지 잘 이어가고 있는데요. DC도 <맨 오브 스틸>의 성공적인 시작을 했으며, 후속편 <배트맨 V 슈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로 잘 이어갔으면 합니다. 이후 <저스티스 리그>가 완성되면 정말 대단할 것 같은데요. 원래 원작은 DC 코믹스가 역사가 먼저 시작되었고 오래 되었는데, 저스티스 리그를 위한 퍼스트 히어로 영화가 흥행에 걸림돌이 되어 무산되길 반복 했죠.(단독 시리즈인 팀 버튼의 "배트맨1,2" 와 크리스토퍼 놀란의 "다크나이트" 시리즈가 크게 성공했죠.) 아무튼 마블은 어벤저스 시리즈가 더해 지면 질수록 더 진보되고 있는 느낌이라 재미와 흥행면에서 무난할 것이라 생각되네요.  DC는 엄청나게 공을 들이고 었어 그런지 아주 기대가 큰 것이 사실이구요.  2015년, 2016년에 각각 개봉할 <어벤저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과 <배트맨 V 수퍼맨 : 돈 오브 저스티스> 가 최고의 기대무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