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New

배트맨3편 제목확정 - 다크 나이트 라이즈


다시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배트맨 3편의 제목이 '다크 나이트 라이즈' 로 확정!
다크나이트 라이지즈로 바뀌었다 다시 '라이즈'로 바꿨다는 군요... 아직도 확실 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3편의 제목이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로 결정됐다고 공식 발표했다고 하나....














놀란 감독은 3편에서는 1, 2편의 캐릭터들이 계속 등장할 예정이지만, 새로운 캐릭터가 소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리들러(the Riddler)가 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됬으나... 제외 됬다고 합니다.ㅠ
전혀 새로운 케릭터가 등장 할지도 모르겠습니다...ㅎ


리들러는... 루머였지만... 깜짝 출연으로 CG로 된 조커가 카메오로 나온다면...( 터미네이터4에서 아놀드가 CG로 출연했던 것처럼...) 정말 반가울텐데 말이죠...ㅠㅠ

출연은 크리스찬 베일 / 마이클 케인 / 모건 프리먼 / 게리 올드만 / 톰 하디의 출연만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후 앤 해서웨이(악마는 프라다를 입니다.), 주노템플(잘 모름..), 조셉 고든-레빗(인셉션), 마리옹 꼬띠아르(인셉션), 리암 리슨(테이큰)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킬리언 머피(허수아비)와 와타나베 켄(비긴즈에서 가짜 라스알굴),  다시 등장했으면 좋겠네요^^



촬영방식은 3D도 생각하고 했었지만 놀란감독은 초고화질의 2D IMAX카메라에 촬영에만 더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놀란감독의 3부작인 마지막편인 '다크 나이트 라이즈' 는 IMAX포맷에 더욱 적합하게 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굿~~~ 지금까지 나온 영화중 3D영화는 다 별로 였으므로... (3D로 집중하다보니.. 스토리 부실... CG빼곤 다 부실..)

아주 리얼하며 다크한 놀란 감독의 연출력을 또 한번 기대 합니다.

2012년에 개봉되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최고의 기대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