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New

<맨 오브 스틸 2> 벤 에플렉의 배트맨 코스튬 공개!





"맨 오브 스틸" 후속편인 "배트맨 vs 슈퍼맨" 에서의 배트맨 코스튬을 잭 스나이더 감독 트워터로 공개가 되었네요. 처음엔 적응이 살짝 안되었지만 보면 볼수록 엄청나게 마음에 들기 시작하네요 코믹북 원작 느낌이 상당히 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벤 에플릭의 턱선도 원작을 그대로 옮겨온듯하고... 트레이닝을 엄청나게 했다고 들었는데 몸이 상당히 육중합니다. 개인적으로 스나이더 감독에게 고맙기까지 하네요!  


벤 에플렉 코스튬에 대한 해외 반응을 살펴보니 약 70%는 상당히 만족하며, 13%정도는 잘 모르겠다며, 약12% 별로... 약 6%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보이네요. ㅎㅎ 항상 기존 이미지와 변경될때마다 괴리감이 있긴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부분이 만족하리라 보여지네요!  참고로 배트모빌도 75%이상은 상당히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 원더우먼 등 코스튬도 얼른 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