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Trailers

"길예르모 델토로" 거대괴수 VS 거대메카 [퍼시픽 림] 공식 인터내셔널 예고편!



감독: 길예르모 델토로

각본: 트래비스 베컴

출연: 찰리 헌냄 / 이드리스 엘바 / 론 펄먼 / 찰리 데이 / 클리프톤 콜린스 주니어 / 키쿠치 린코 / 맥스 마티니 / 로버트 메일렛 외


길예르모 델토로의 [퍼시픽 림 - Pacific Rim] 인터내셔널 예고편이 공개되어 거대 괴수와 거대 메카를 어느정도 확인 가능한데요. 역시 어떤 감독이 연출하느냐에 따라 그 영화의 느낌도 확연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이클 베이의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떠오르는데요, 메시지 없이 보여주기에 급급하고 흥행만 고려했었는데요. 부디 이 예고편을 보고(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트랜스포머 4편을 연출할 때 참고좀 했으면 합니다...   4편은 다른감독이 연출하기 바랬지만... 흥행으로 인해 기회가 주어진듯합니다......


아무튼 상상한데로 거대한 메카로봇과 거대한 괴수의 대결만으로도 흥분되는 요소이며 길예르모 델토로의 연출스타일상 크게 기대하지 않을 수 없네요. <헬보이><판의 미로>를 감명깊게 보신분들이면 완전 기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2013년 최고 기대작중 하나로  북미기준 2013년 7월 12일 공개예정입니다.



"길예르모 델토로"의  거대괴수 VS 거대메카  [퍼시픽 림] 공식 인터내셔널 예고편!


















퍼시픽 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