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뱀 - 55피트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뱀이 말레이시아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무려 55피트나 된다고 합니다. 약 16.7m 인데요 어마어마 하네요! 뱀 종류는 보아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숲에 도로를 내기 위해 한 노동자가 굴삭기로 땅을 파는 도중 피가 나왔으며, 땅속에서 뱀이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안타깝네요.  세계에서 가장 큰 이 뱀의 무게는 300Kg 이며, 140살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추가로 여러 거대한 뱀 영상 입니다. 오래된 영상이라 보셨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