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New

저스틴 린의 '분노의 질주 6' 세트 사진

저스틴 린이 연출하며, 분노의 질주(패스트 & 퓨리어스)시리즈 중 3~5편까지, 그리고 '분노의 질주 6'을 다시 감독하고 있습니다. 시리즈가 가면 갈수록 더 재미와 인기가 동시에 상승중인데요. 이번엔 만년 파트너 빈 디젤과 폴 워커 그리고 더 락 까지 합류하여 어떤 새로운 액션을 선사 할지 기대되는데요. 유럽의 거리에서 묘기? 준비를 하는듯 합니다. 

또한 새로운 얼굴이 제법 보이는데요, <헤이 와이어>의 지나 카라노, <임모탈>의 루크 에반스, <레이드 : 첫번재 습격>의 조 타슬림과 다시 돌아온 미셀 로드리게즈!.  '미셀 로드리게즈'는 4편에서 이미 죽은줄로만 알았는데 5편의 엔딩 크래딧에서 반전을 암시 했었습니다.

지나 카라노 또한 원래 MMA 격투기 선수로써는 출중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데뷔작으로 <블러드 엔 본>에서 잠시 출연 후 <헤이 와이어>에서 주연을 맡은바 있는데요, 이젠 완전히 액션배우로 자리 잡은듯 합니다. 또 한명인 '조 타슬림' 역시 <레이드 : 첫번재 습격>에서 눈에 띄는 외모와 액션으로 '저스틴 린'감독의 요청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는 악역으로 고난도 프리러닝 기술과 무술로 빈 데젤과 폴 워커를 압박할 것으로 보입니다. 짜릿한 액션을 보여줄 <분노의 질주 6>은 북미기준 2013년 5월 24일 공개 예정입니다.



감독: 저스틴 린

각본: 크리스 모건

배우: 빈 디젤 / 폴 워커 / 더 락 / 조다나 브류스터 / 지나 카라노 / 루크 에반스 / 미셀 로드리게즈 / 조 타슬림 / 타이레스 외

개봉: 2013년 5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