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Story

혹한과정 거쳐 몸을 '변화' 시킨 배우 'TOP10'

 

1. 크리스찬 베일 - 머시니스트

영화 '머시니스트' 촬영하면서, 무려 30kg 이상의 감량하며 살인적인 다이어트를 하였습니다. '트레버 레즈닉'역을 맡으며, 잠을 이루지 못해 쉬약해진 모습을 연기하기 위해서 인데요, 영화를 위해 연기를 위해 혹독하게 자신의 모습을 변화시킨 크리스찬 베일. 아역시절부터 남다른 연기력을 보여준바 있는데요, 역시 최고의 연기파 배우다운 모습입니다.

 

 

 

2. 톰 하디 - 다크나이트 라이즈

2001년 '블랙 호크 다운' 에서 단역을 맡았으며, B급영화와 A급영화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쌓게됩니다. 개인적으로 '미노타우르' 에서 톰하디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 그때도 주연조차 인지 못할정도로... 영화가 망이라... 인셉션에서 매력있는 캐릭터(이미스역)를 연기 하면서 '톰하디'의 인지도가 급 상승하게 되었는데요. '다크나이트 라이즈' 에서 메인빌런인 '베인'을 연기하기 위해 엄청나게 몸을 부풀렸죠. 이쁜근육질이 아니라 무서워?보이는 몸으로 변화시켰는데요 외모와 몸짓까지 완벽하게 변화시켜버린 베인으로 다시 태어난 톰하디.

 

 

3. 나탈리 포트만 - 블랙 스완

'블랙 스완' 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나탈리 포트만.  최고가 되기 위한 발레리나의 야욕, 흑조와 백조를 연기할때 변화하는 심리스릴러 블랙스완. 나탈리 포트만의 연기력도 입증된것이지만 발레리나 연기를 위해 그에 걸맞게 변화시키는부분이 상당히 힘들었으리라 봅니다.  

 

나머지 다른 배우들도 입이 벌어질정도로 배역에 완벽할 정도로 체형을 변형시켰고, 외모자체가 비교사진이 없으면 못알아볼 정도로 변화를 꽤한 모습들인데요... 배우라서, 돈이 많아서가 아니라 혹한 노력이 아니면 불가능한 열정적인 모습들입니다.

 

4. 50 센트 - 씽스 폴 아파트

 

 

 

5. 샤를리즈 테론 - 몬스터

 

 

6. 러셀 크로우 - 바디 오브 라이즈

 

 

7. 로버트 드 니로 - 성난 황소

 

 

8. - 톰 행크스 - 캐스트 어웨이

 

 

9. 맷 데이먼 - 커리지 언더 파이어 / 인포먼트

 

 

 10. 자레드 레토 - 챕터 27

 

사진출처 - wegotthiscov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