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New

재해석된 '백설공주' 세가지 영화!


백설 공주 3가지 버전이 2012년 공개됩니다. (미러 미러 / 백설공주와 사냥꾼 / 스노우 앤 더 세븐) 각각의 제작사와 감독들이 어떻게 백설공주를 재해석 했을지 기대해 봅니다. 분위기부터 완전히 틀린 세가지의 백설공주소재 영화들입니다. '미러 미러'의 경우 거울아거울아 가 될것같은데요 ㅎㅎ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왠지 밝은 분위기의 영화가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백설공주와 사냥꾼' 은 스틸컷에서 느껴지듯이 다크한 중세시대 전쟁으로 보입니다. 두 영화 외에 '스노우 앤 더 세븐'은 디즈니사에서 제작한다는것 외에 정확히 공개된바가 없어 예측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러 미러 (Mirror Mirror) - 2012. 3. 16

제작사: 렐러티비티
감독: 타셈 싱
원작:그림형제
출연: 릴리 콜린즈(백설공주), 줄리아 로버츠, 아이미 해머, 숀빈 외







백설공주와 사냥꾼(Snow White And The Huntsman) - 공개 2012. 6. 1


제작사: 유니버셜
감독: 루퍼트 샌더스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백설공주), 크리스 헴스워스(사냥꾼), 샤를리즈 테론(더 이블 퀸), 샘 클라플린(프린스 샤르망)




스노우 앤 더 세븐(Snow and the Seven) - 공개 2012. 12.
제작사: 디즈니
감독: 미정
출연: 미정
아직 공개사진이 없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일곱난장이는 전사가 될 수 도 있다고 합다. 여기서 전사란 무술을 하거나 다른 액션을 할 수 있다고도 하는데요, 아직 루머 일 수도 있습니다.



한 소재로 완전히 다른 느낌의 이야기가 진행될 백설공주 세가지 버전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