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SHORT FILMS

리부트의 시작을 알리는! '모탈컴뱃 리버스'



모탈컴뱃 리버쓰

감독: 케빈 탄차로엔
출연: 마이클 제이 화이트, 제리 라이언, 이안 안소니 데일

'케빈 탄차로엔' 감독이 모탈컴뱃의 진정한 리부트를 연출하기 위해 제작비를 마련하기로 결심, 영화제작사들로 부터 제작 지원을 받기 위해 단편으로 만든 영화 모탈컴뱃 리버스. 그리고 모탈컴뱃 레거시라는 웹 시리즈를 만들었었다. 총 9개의 에피소드로 제작, 각각의 에피스드는 인물들의 탄생등을 담고 있다. 그리고 높은 디테일로 리버쓰를 연출했다. 제작사는 비디오게임인 '모탈컴뱃9' 성공과 레거시 시리즈 그리고 모탈컴뱃 리버쓰의  강한 연출력에 매료 되어, 리부트 제작을 결정하기로 하였다고 한다.



영화는 액션배우로 잘 알려진 '마이클 제이 화이트'가 출연하고 있으며, 철권에서 '카즈야 역'으로 분한바 있는 '이안 안소니 데일'이 스콜피온으로 나온다. 제리 라이언은 드라큐라2000에 출연한바 있다. 그리고 배역은 잘 모르겠으나 영상에는 '렙타일'이 잠깐 등장하고 실하진 않지만, 바라카로 보이는 캐릭터의 역할을 맏고 있는 흥미로운 배우가 보이는데 액션배우 '라티프 크라우더'로 모르시는 분이 제법 계시겠지만, 그의 출연 영화들을 살펴보면, 철권에서 '에디 고도 역'으로, 환상적인 카포에라를 선보이고, 영화 '언디스퓨티드 3'에서도 역시 화려한 이종격투와 카포에라 기술들을 보여준다.. 언디스퓨티드 2편에선 '마이클 제이 화이트'가 주연으로 등장했었다.

 

Mortal Kombat Rebirth

참고로 '언디스퓨티드2~3편' 과 '블러드 앤 본'을 보신분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그들의 액션성은 상당히 놀랍다. 큰 근육과 육중한 몸인데도 상당히 날렵하며, 테크닉 또한 화려하다. 액션을 강조해서 말하는 이유는 곧 제작에 들어갈 리부트 되는 모탈컴뱃에 이들이 리버스에 출연한것처럼 다시 출연된다면, 아주 반가운 소식일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