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New

<캡틴 아메리카3>의 작가는 팔콘의 새 역할과 빌런 'MODOK' 구상중 ?




토르가 새로운 여성 캐릭터가 될 것이라는 등 여러 가지 의논이 나왔었죠. 또한 '팔콘'과 '세바스찬 스탠' 이 다음 캡틴 아메리카가 될 것이라는 등 여러가지 방향이 제시되곤 했는데요. 아직 정확한 것은 잘 모르겠네요. 

악당으로는 모닥? 머독? 정확한 이름을 잘 모르겠지만, 'M.O.D.O.K' 라는 캐릭터를 사용하고자 여러 이야기가 논의중이라고 합니다. 이 캐릭터로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겠는데요. 흥미로운 캐릭터임에는 틀림없네요. ㅎㅎ  외모로는 가장 독특한 캐릭터중 한명!


대표 빌런중 한명으로 MODOK는 원래 '천재 과학자'였으며, 생체실험으로 이냏서 이런 특이한 생체기계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캡틴 아메리카 3>은 어떤식으로 스토리가 이어질지 궁금해 지는 군요. 북미 기준으로 2015년 5월 6일 공개예정입니다.


modok 캐릭터 살펴보기



천재과학자였던 'M.O.D.O.K' 머독?










게임 '마블 VS 캡콤' 의 한 장면 ㅎㅎ 

게임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격투 게임 안해본지가... 너무 오래 됬네요... ^^